실험 안내
[HAI-Lab] 디지털 미디어 사용 중 환경 요소가 사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실험 참여자 모집(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0,000원 지급)
성균관대학교 HAI Lab에서는 디지털 미디어 사용 중 환경 요소가 사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기 위한 실험의 피험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.
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사례(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0,000원)가 지급됩니다.
📌 실험 내용
* 배부되는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 본인의 유튜브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, 디지털 미디어 시청
* 실험 후 설문 응답
📌 실험 참여자 필수 사항
실험 참여 시 본인의 유튜브 계정으로 로그인
(참가자가 어떤 영상을 보는지는 저장되지 않으며, 연구자도 알 수 없습니다.)
📆 실험 기간
* 2025년 8월 8일 ~ 2025년 8월 14일, 11:00~17:00
⌚ 소요 시간 및 참여비
* 최대 1시간,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0,000원
🙋♀️ 모집 대상
* 2030 한국인
* 실험 중 배부되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본인의 유튜브 계정으로 로그인하실 수 있는 분
(개인정보는 외부에 노출되지 않으며, 철저한 보안 아래 저장 및 처리됩니다.)
📍 실험 장소
* 성균관대학교 인문사회과학캠퍼스 국제관 지하 2층 9B208
📝 참여 신청 방법
* 아래 구글폼 링크 작성
📎 https://forms.gle/VmdSaDdi4inu3RmP8
* 문의: https://open.kakao.com/o/siQEA6Eh
인터랙션사이언스학과 석사과정생 정수빈 (010-9419-1447 / sb9916@g.skku.edu)
🔐 개인정보 보호 안내
* 연구 종료 후 완전 삭제 및 익명화 처리
* 연구는 성균관대학교 기관생명윤리위원회(IRB) 심의를 거친 윤리적 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.
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😊