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선착순) 유튜브 시청 실험 참가자 모집(10,000원)

2025. 08. 07
김갱
71

실험 안내

[HAI-Lab] 디지털 미디어 사용 중 환경 요소가 사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실험 참여자 모집(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0,000원 지급) 성균관대학교 HAI Lab에서는 디지털 미디어 사용 중 환경 요소가 사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기 위한 실험의 피험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.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사례(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0,000원)가 지급됩니다. 📌 실험 내용 * 배부되는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 본인의 유튜브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, 디지털 미디어 시청 * 실험 후 설문 응답 📌 실험 참여자 필수 사항 실험 참여 시 본인의 유튜브 계정으로 로그인 (참가자가 어떤 영상을 보는지는 저장되지 않으며, 연구자도 알 수 없습니다.) 📆 실험 기간 * 2025년 8월 8일 ~ 2025년 8월 14일, 11:00~17:00 ⌚ 소요 시간 및 참여비 * 최대 1시간,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0,000원 🙋‍♀️ 모집 대상 * 2030 한국인 * 실험 중 배부되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본인의 유튜브 계정으로 로그인하실 수 있는 분 (개인정보는 외부에 노출되지 않으며, 철저한 보안 아래 저장 및 처리됩니다.) 📍 실험 장소 * 성균관대학교 인문사회과학캠퍼스 국제관 지하 2층 9B208 📝 참여 신청 방법 * 아래 구글폼 링크 작성 📎 https://forms.gle/VmdSaDdi4inu3RmP8 * 문의: https://open.kakao.com/o/siQEA6Eh 인터랙션사이언스학과 석사과정생 정수빈 (010-9419-1447 / sb9916@g.skku.edu) 🔐 개인정보 보호 안내 * 연구 종료 후 완전 삭제 및 익명화 처리 * 연구는 성균관대학교 기관생명윤리위원회(IRB) 심의를 거친 윤리적 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.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😊

실험 개요

모집 대상

19 ~ 39세, 성별 무관

참여 보상10000
실험 일시2025. 08. 08 ~ 2025. 08. 14
진행 방식대면
소요 시간1회 참여회당 약 1시간
실험 장소

서울 종로구 성균관대학교 서울특별시 종로구 성균관로 25-2 국제관 지하 2층 9B208

연구 책임

성균관대학교 인터랙션사이언스 김경진

작은 연결로 시작되는 큰 발견, 그라밋이 돕겠습니다!
도비의 양말팀 team.gradmeet@gmail.com